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낮 천안아파트 도서관서 '음란행위' 20대 남성 자수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고은정기자 송고시간 2021-05-15 12:21

 천안의 한 도서관에서 여자아이들을 보며 음란행위를 한 A씨 모습.(사진제공=페이스북 캡처)

[아시아뉴스통신=고은정 기자] 충남 천안의 한 아파트 단지 내 도서관에서 여자아이를 보며 음란행위를 한 남성이 자수했다.

15일 천안서북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천안 서북구의 한 도서관에서 음란행위를 한 A씨(25) 대해 조사중이다.

이 남성은 지난 8일 낮 12시쯤 천안의 한 아파트 도서관에서 여자아이들을 보며 음란행위(공연음란)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앞서 지난 12일 천안지역 소식을 전하는 한 페이스북 페이지에 “남성이 도서관에서 음란행위를 했다”는 글과 폐쇄회로(CC)TV 영상 캡처 사진이 올라왔다.

경찰은 이 같은 소식을 접한 아파트 주민의 신고로 수사에 착수했다.

경찰은 도서관 주변 CCTV 등과 목격자 등의 진술을 토대로 해당 남성의 인적사항 등을 파악한 뒤 체포영장을 발부받고 자주 다니는 곳에 형사들을 잠복시켰다.

A씨는 경찰이 본격적으로 수사를 시작하면서 불안감을 느껴 자수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 남성이 도서관출입명부를 거짓으로 작성한 것으로 보고 방역 수칙 위반 여부도 조사할 계획이다.

또 여죄 등을 밝히기 위해 구속영장을 청구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폐쇄회로에 찍힌 영상을 토대로 A씨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rhdms953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