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주시 사회복무요원 충북지방병무청장 표창 수여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경선기자 송고시간 2021-05-18 16:57

성실한 복무자세 및 꾸준한 헌혈(12회) 활동으로 모범 표창장
청주시 평생학습관에서 복무 중인 박병수 사회복무요원이 18일 충북지방병무청장 모범 표창장을 받았다.왼쪽부터 한만석 병무청 사회복무과장, 정헌구 청주시 평생학습관장, 박병수 사회복무요원, 이창영 충북지방병무청장(사진제공=청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청주시 평생학습관에서 복무 중인 박병수 사회복무요원이 18일 평생학습관장실에서 충북지방병무청장이 출장 방문해 수여하는 모범 표창장을 받았다.
 
박병수 요원은 지난 2019년 10월 청주시 평생학습관에 배치돼 19개월째 복무 중이다.
 
평생교육 업무 지원, 청사 출입자의 손 소독과 발열체크는 물론 부서 내 어렵고 힘든 일을 내 일 같이 도와주며 성실한 자세로 모범적인 복무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헌혈 활동을 통해 지금까지 총 12회의 헌혈을 실천하고 있어 타의 귀감이 되는 등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이창영 충북지방병무청장은 “성실히 복무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의 사기를 진작하고 자긍심을 고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하며, 박병수 수상자에게 “남은 복무기간도 적극적인 자세로 더욱 성실히 복무해달라”고 부탁했다.
 
정헌구 평생학습관장은 “코로나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성실히 복무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크고 작은 지원 요청에 늘 최선을 다해 도와주고 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123ge@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