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교육행정포털 서비스 새단장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21-06-17 13:40

학생, 교직원, 일반인 위한 교육행정정보 누리집 개편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가 교육행정포털 서비스 홈페이지를 각 기관의 관리자간 소통 창구를 일원화하고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관장 손경림)는 교육행정포털 서비스 홈페이지를 각 기관의 관리자간 소통 창구를 일원화하고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는 주요 서비스를 아이콘 형태로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학생/교직원/일반 등 대상자별로 서비스를 구분해 홈페이지 이용이 편리하도록 개선했다.

학생을 위한 주요 서비스로는 독후활동을 돕는 경북독서친구, 비만.건강 관리를 위한 아이날씬 등이 있고, 교직원을 위한 일정관리, 각종 연수자료, 문자발송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교육행정포털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 수강이 가능한 IT 교육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손경림 관장은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선했다"며 "접근성이 편리해진 만큼 앞으로도 교육행정 정보 제공 및 업무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활용도가 높은 홈페이지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jrpark6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