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덕 여름 피서철 영덕관광활성화 종합대책 회의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병일기자 송고시간 2021-06-17 15:22

16일 여름 피서철 영덕관광활성화 종합대책 회의 개최 모습./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박병일 기자] 경북 영덕군은 16일 오후 군청 대회의실에서 경찰서, 소방서, 영덕관광진흥협의회, 문화관광재단, 군청 관계부서 및 읍면이 함께 여름 피서철 영덕관광활성화 종합대책 회의를 개최했다.

영덕군에 따르면 이번 종합대책 회의는 코로나 상황 완화로 피서객 400만명 유치와 관광소득 3026억원을 목표로 하고 지역경제 활력과 회복을 촉진하며 경험가치의 축적과 공유, 맑은공기특별시 영덕의 매력과 가치 제고를 방침으로 정했다.

특히 친절한 손님맞이와 청결한 환경제공, 안전하고 질서있는 피서지로서 피서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관내 안내판 정비 및 해수욕장, 접객업소 등의 종사자 교육, 정당한 상거래 등을 참석 기관 및 부서에 협조를 구했으며 서로 건의사항 및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통해 관광활성화 대책을 보다 공고히 할 수 있었다.

다가오는 해수욕장 개장 및 썸머 뮤직페스티벌, 영덕황금은어축제, 문화공연 등의 지역 행사를 앞두고 유관 기관 및 관계부서가 함께 집중해 관광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pbi120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