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일월초, 2021학년도 해달별 체험학습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병일기자 송고시간 2021-06-19 10:23

17일 일월초 학생들이 포항운하관을 배경으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박병일 기자] 경북 영양군 일월초등학교는 17일 2021학년도 해달별(꿈다락방) 체험학습을 실시했다.

일월초에 따르면 이날 체험학습에서 학생들은 경북교육청문화원에서 주관하는 '2021 청소년을 위한 초청공연'에 초대돼 창작뮤지컬‘오! 당신이 잠든 사이’를 관람했다.

무대 위에 펼쳐지는 공연을 직접 관람하면서 학생들은 무대 위의 배우들과 함께 웃고, 울고, 호흡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뮤지컬 관람을 통해 학생들의 문학적 감수성과 심미적 감성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

포항운하로 장소를 옮겨 이어진 체험학습에서 학생들은 도시 사이로 흐르는 아기자기한 물길을 따라 유람선을 타고‘물의 낭만’을 즐기며 이국적인 물길을 체험했다.

체험학습에 참여한 학생들은 “뮤지컬을 실제로 관람하고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신났어요”, “배를 처음 타보았는데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명애 일월초 교장은“이번 체험학습으로 학생들에게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힐링하는 좋은 기회가 됐고 앞으로도 학생들의 감성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용하겠다"고 밝혔다.

pbi120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