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8월 02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군위문화관광재단, 각각의 시각으로 바라보는‘제1회 삼국유사 사진공모전’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병일기자 송고시간 2021-06-22 14:04

삼국유사 테마파크 사진공모전포스터./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박병일 기자] 경북 군위문화관광재단은 22일부터 오는 8월22일까지 삼국유사테마파크의 모든 순간을 담은 사진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군위군에 따르면 올해 처음 개최하는 '제1회 삼국유사 사진 공모전'은 '삼국유사테마파크와 함께한 모든 순간'을 주제로 한다.

세부 공모주제로는 삼국유사테마파크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즐거웠던 순간, 삼국유사테마파크 내의 삼국유사 역사와 관련된 사진 등 테마파크에서의 아름다운 모습을 발굴하고 공유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테마파크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모 사진은 접수기간 내인 22일부터 오는 8월 22일까지 촬영된 작품만 출품 할 수 있으며 1인 2점까지 출품할 수 있다.

자세한 공모요강은 삼국유사테마파크·(재)군위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출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지철로사자상 1명, 연오랑상 2명, 세오녀상 7명, 해룡상 20명으로 총 30명을 선정해 상장과 시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자는 10월에 삼국유사테마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선정작품은 향후 전시 및 홍보물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삼국유사테마파크·(재)군위문화관광재단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재단 콘텐츠개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pbi120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