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7월 29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디케이홀딩스, 국내 최초 '비트하오 코인'으로 분양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1-06-23 10:01

㈜디케이홀딩스, 국내 최초 '비트하오 코인'으로 분양 실시./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제주에듀 루치올라 아파트 시행사인 행복한주택과 분양사인 디케이홀딩스가 국내 최초로 월드제트톡코리아의 비트하오 코인으로 제주에듀 루치올라 아파트 분양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월드제트톡코리아는 'KT'와 안드로이드기반의 통신 결제 단말기 사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글로벌 공유 경제 메신저인 'WORLD ZZ TALK'을 운영하고 있다. 

'WORLD ZZ TALK'은 전자 이모티콘 전송과 비트하오 월렛, 글로벌 페이먼트 시스템을 탑재한 멀티 플랫폼이다.

디케이홀딩스 관계자는 "비트하오 코인으로 아파트를 분양받을수 있도록 무궁화 신탁 및 와우팍스 거래소와 관련 내용을 조율했다"라며 "부동산 분양에서 발생될 회계와 법률 검토를 모두 마쳐 이번 분양을 성공적으로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 "제주에듀 루치올라는 주거를 비롯해 자연, 교육, 문화 등 우수한 주거 인프라를 갖췄다"라며 "먼저 제주의 허파로 불리는 곶자왈 도립공원을 비롯 다양한 자연명소가 인접해 있어 대부분의 세대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할 것"이라며 "맑은 날에는 멀리 마라도도 조망할 수 있으며 제주 5대 명산 중 한라산, 산방산, 단산, 군산 등 4대 명산도 조망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교육 여건도 좋을 것"이라며 "2011년 첫 입주를 시작한 제주영어교육도시는 현재 국제학교 4곳(KIS, BHA, NLCS, SJA)이 개교해 운영 중이며 2021년까지 국제학교, 주거·상업시설, 문화시설 등 생활인프라가 단계적으로 조성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비트하오 재단 정민근 대표는 "국내 최초의 암호화폐 부동산 분양은 4차 산업에서 암호화폐가 실생활에 접목되는 획기적인 사례가 될 것"이라며 "언젠가는 전 세계에서 암호화폐를 통해 부동산을 거래하고, 이러한 거래기록이 블록체인상에 기록되어 탈세를 방지하고, 투명한 부동산 시장을 열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