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창원시 성산구, 3분기 구정발전 유공구민 표창 수여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21-09-28 16:59

28일 창원시 성산구 3분기 구정발전 유공구민 표창 수여식 모습.(사진제공=창원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경남 창원시 성산구가 28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유공자를 대상으로 ‘2021년도 3분기 유공구민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 주민화합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살기 좋은 으뜸 성산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유공구민 1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울러 행사에 참석한 수상자들은 그간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축하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만들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축하객 없이 수상자만 참석해 인원을 최소화하고, 발열체크, 손 소독, 참석자 간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엄격히 준수하면서 진행됐다.

오성택 성산구청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봉사하는 수상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하며, 표창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연일 코로나 확산세가 커지는 현 상황에서 모범 성산구민답게 개인별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시길 바라며, 백신접종이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는 지름길이란 생각으로 접종에 적극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