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윤덕 국회의원, 남원시 찾아 민주당 진심 알리기 거리 캠페인 나서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창윤기자 송고시간 2022-01-28 20:47

김윤덕 의원, 전주시에 이어 남원시 찾아 민주당 진심 알리기 거리 캠페인
김윤덕 국회의원, 남원시 찾아 민주당 진심 알리기 거리 캠페인 나서./사진제공=의원실제공


[아시아뉴스통신=김창윤 기자] 이재명 선대위 조직혁신단 총괄단장은 맡고 있는 김윤덕(전주시 갑) 국회의원은 28일 전주시에 이어 남원시를 찾아 민주당 진심 알리기 거리 캠페인을 펼쳤다.

민주당 대선승리 총 책임자 역할을 수행 중인 김윤덕 의원은 전국 지지세 확산은 물론 전북지역 곳곳을 돌며 민주당 지지세 확산에 혼신을 다하고 있다.

김 의원은 이날 오전 민주당 지역위원장이 공석인 남원시의 민주당 지지세 확산을 위해 지역 시도의원과 함께 거리 캠페인을 벌였다.

김 의원은 지난 26일에는 전주시 중화산동에서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프로젝트 완성을 위한 대한민국 대전환 거리 캠페인도 함께했다.

김윤덕 의원은 “대한민국의 대전환을 통한 미래발전은 이재명 후보만이 가능하다”며 “전북에서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 프로젝트 완성을 위한 지지세 확산을 통해 설 연휴 전국 확대로 이어가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대선정국이 초박빙 상태가 이어지는 만큼 한 표가 중요한 시점이다”며 “전북도민이 이재명 후보의 진심과 강단을 믿고 대선 승리에 동참해 줄 것”을 호소했다.

yun7280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