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6월 27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최경식 남원시장후보 상권활성화 공약 제시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이태곤기자 송고시간 2022-05-22 17:29

최경식 남원시장후보 상권활성화 공약 제시
“긴급경제활성화 대책으로 생활인구, 유동인구 늘리겠다”
최경식 남원시장후보 상권활성화 공약 제시/ 사진제공=아시아뉴스통신이태곤기자


[아시아뉴스통신=이태곤 기자]더불어민주당 최경식 남원시장후보가 운봉시장 거리유세에서 전통시장 활성화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한 맞춤 공약을 제시했다.
 
운봉 오일장에서 시민들을 만난 최 후보는 “남원의 상권을 살리기 위해 전통시장 특화사업을 추진하겠다”며 “지역특색에 맞는 음식 특화거리와 다양한 숙박거리 조성을 통해 지역상권 회복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최경식 후보는“운봉에 국립스포츠 훈련원 건립을 통해 전지훈련의 메카를 조성하고 소방공무원 심신수련을 위한 힐링치유센터를 조성해 지역 유동인구를 늘리겠다”고 약속했다.
 
최경식 남원시장후보 상권활성화 공약 제시/사진제공= 아시아뉴스통신이태곤기자


또한“지리산 등 천혜의 자원을 활용한 생태테마 조성으로”관광객 유치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북남원 IC설치 적극추진, △바래봉 국립공원 해제 추진, △가축유전자부지 적극개발 등 다양한 공약을 제시했다.
 
한편, 최 후보는 오후 일정으로 김관영 도지사후보와 박용진 국회의원과 함께 구)제일은행 사거리와 도통우체국 사거리에서 합동유세를 펼칠 예정이다.
가선거구 소태수 시의원 후보,/사진제공 =아시아뉴스통신이태곤기자


가선거구(운봉.인월.아영.산내)출마한 소태수시의원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최경식시장후보를 당선시켜서 지리산운봉 천혜의 자원을 활용한 국립스포츠 훈련원 건립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letk2002@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