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펠가모, 허니문 혜택과 함께하는 ‘제5회 아펠리안 웨딩페어’ 연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2-05-24 08:49

아펠가모, 허니문 혜택과 함께하는 ‘제5회 아펠리안 웨딩페어’ 연다./사진제공=아펠가모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 더채플, 루벨을 운영하는 국내 최대 웨딩 기업 유모멘트가 오는 5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아펠가모, 더채플, 루벨 전 지점에서 웨딩홀 전문 박람회 ‘제5회 아펠리안 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제5회 아펠리안 웨딩페어는 아펠가모, 더채플, 루벨 모두 참여하여 인기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상담 및 비교, 계약까지 할 수 있는 연중 최대 행사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미리 예약하고 방문 상담을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대에 완벽하게 꾸며진 웨딩홀과 신부대기실을 직접 투어하고 웨딩 프로듀서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아펠가모는 국내에 최초로 브랜드 웨딩을 선보이며 한국형 결혼식 문화 발전에 기여, 10년 넘게 업계를 선도해오고 있는 국내 No.1 웨딩 브랜드이다. 웨딩 업계 최초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웨딩페어를 주최해 오고 있다.
 
제5회 아펠리안 웨딩페어에서는 아펠가모, 더채플, 루벨의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신규 계약자에게 비용 할인과 함께 20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총 1700만원 상당의 허니문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홀 신규 계약 시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 발리 풀빌라 및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과 항공권, 프리미엄 브라이덜 스파 트리츠의 커플 관리 프로그램, 아펠가모 앳 홈 고메 스위트 세트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당일 예약을 통해 방문상담만 해도 여행용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아펠가모 관계자는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아펠가모의 예식장 예약 건수는 작년 동시점 대비 약 150% 증가했으며, 상담 및 계약을 위한 방문자 수 또한 전년 대비 181% 상승하였다”라며 “엔데믹 전환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웨딩페어인 만큼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펠가모는 잠실, 반포, 광화문, 선릉, 공덕에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더채플은 청담, 논현에, 루벨은 강동에 지점을 가지고 있다. 아펠가모는 국내 웨딩 업계의 리더로서 보다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웨딩을 제안해오고 있다. 여기서 더 나아가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인 아펠가모 앳 홈을 론칭하고,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브라이덜 스파 트리츠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헬스 시장에도 도전하고 있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