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루시 신광일, 랜선 생일파티 예고…라방으로 표현하는 '특급 팬 사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5-25 11:36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대세 밴드 루시(LUCY)가 남다른 팬 사랑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데뷔 2년 만에 '대세 밴드' 반열에 오른 루시는 바쁜 활동 속에서도 다채로운 플랫폼을 오가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 데뷔 2주년을 맞이한 루시는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팬들과 속 깊은 대화를 나눴다. 이날 루시의 공식 팬덤명 '왈왈'이 탄생되며 2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루시는 "#LUCY_WALWAL_2주년축하해"라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팬들 또한 뜨거운 화력으로 응답, 국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해당 해시태그가 오르며 '대세 밴드'의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루시는 네이버 바이브(VIBE) '파티룸'을 통해서도 꾸준히 팬들을 만났다. 데뷔 2주년을 기념해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추천곡을 공유하는가 하면 데이브레이크와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작업기도 함께 나눴다. 또 미니 2집 발매 기념 '떼굴떼굴 기획 시무식' 등 다채로운 주제와 콘텐츠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루시는 매주 개인 SNS 라이브로도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지며 팬사랑을 표했다. 바이올린, 기타, 베이스, 드럼 등 각자 맡은 악기와 함께 팬들만을 위한 음악을 들려주거나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를 전하며 한층 친밀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 루시 신광일은 25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 'LUCY ISLAND'를 통해 랜선 생일 파티를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신광일은 생일 당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9년 JTBC '슈퍼밴드' 첫 시즌 준우승팀으로 눈도장을 찍은 루시는 독보적인 음악성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데뷔 2년 만에 '대세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데이브레이크와 컬래버 프로젝트를 진행, 음원 ‘쉬운 답’과 ‘Oh-eh’ 발매 했고, 델리스파이스의 ‘항상 엔진을 켜둘께’를 리메이크 발매하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