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금융/주식/증권
김제시, ‘내 인생, 아모르파티’한상덕 교수 강연 열려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창윤기자 송고시간 2022-06-07 18:44

김제시, ‘내 인생, 아모르파티’한상덕 교수 강연 열려./사진제공=김제시


[아시아뉴스통신=김창윤 기자] 김제시는 6월 ‘인생을 바꾸는 힘’이라는 주제로 지평선아카데미 강연을 2회 진행한다. 6월 9일 오후 3시 진행하는 제639회 지평선아카데미에는 한상덕 경상대 중어중문학과 교수를 초청하여 ‘내 인생, 아모르파티’주제로 강연을 준비하였다.
 
한상덕 교수는 경상대 중어중문학과 교수이자 중국 청도대학 겸임교수, 진주문화예술재단 이사를 겸임하고 있으며, 신문 ‘뉴스경남’에 ‘한상덕의 고금담리(古今談理)’라는 칼럼을 2012년부터 꾸준히 연재하고 있다.
 
경상대에서 ‘제일 잘 가르치는 교수상’을 2회 수상하는 등 재미있고 유익한 강의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주요 저서로는 ‘고전으로 배우는 행복한 삶의 지혜’, ‘한문으로 풀어보는 세상사 이야기’ 등이 있고, SBS 당신이 궁금한 이야기, MBC 생방송 전국시대 등 다양한 발송 활동도 펼치며 쉽고 재미있는 강연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 강연은 중국의 명구들을 노랫말로 풀어가며 각자의 소확행을 찾을 수 있도록 인생의 지혜를 큰 웃음과 함께 전달하여 교훈과 감동, 그리고 재미가 함께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지평선아카데미는 매월 둘째주, 넷째주 목요일 오후 3시 김제시청 대강당에서 만날 수 있으며, 별도 사전 신청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yun7280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