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6월 26일 일요일
뉴스홈 종교
은혜한인교회 에스더윤 전도사, '기도하는 사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6-23 05:00

은혜한인교회 에스더윤 전도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Bible Time]-에베소서 1:15-23

[기도하는 사람]

[엡1:16] 내가 기도할 때에 기억하며 너희로 말미암아 감사하기를 그치지 아니하고

사도바울이 성도를 사랑하는 마음은 그의 기도를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내가 기도할 때에 기억하며”라고 하였습니다. 기억했다는 것은 관심과 사랑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기도는 구체적이었고 성령님에게 이끌림을 받는 기도였습니다. 영혼을 사랑하는 사람은 기도대상자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있습니다.

사도 바울이 기도할 때에 기도 대상자의 성품과 인격 그리고 신앙의 정도와 처해 있는 환경을 기억하면서 하나님 앞에서 그의 이름을 불러가며 간구했습니다. 사도바울은 에베소 교인들이 영적으로 성숙해질 수 있도록 기도를 쉬지 않았습니다. 에베소 교인들이 마음의 눈이 밝아져서 바르게 깨닫고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도록 기도목회를 한 사도바울을 봅니다.

하나님이 맡겨주신 영혼들에게 책임감을 다하는 바울에 성실한 모습을 봅니다. 선하신 목자대신 예수님을 따라가는 바울의 마음을 본받아야겠습니다. 감사의 기도와 성실한 자세를 유지하는 바울의 모습을 배웁니다. 하나님이 나에게 맡겨주신 가족, 친구, 이웃, 공동체 식구 등 많은 영혼들을 보내주셨습니다. 그들을 기억하며 관심을 가지고 기도해야겠습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