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종교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허성세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6-24 05:00

평택 성원교회 담임 박충권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제목 : 믿음이 완전하지 못하면 믿어온 세월이 허성세월이 되고 맙니다.

"너희는 말씀을 행하는 자가 되고 듣기만 하여 자신을 속이는 자가 되지 말라." 야고보서 1:22  

예수그리스도의  보혈이면 우리의 몸과 마음이 정결합니다. 십자가의 사랑을 맛보면 반드시 회개함으로 거듭남의 삶이 나타납니다. 믿음이 온전한 만큼 축복이 임합니다. 

죽은 믿음은 축복이 없고 심판만 받습니다. 진짜 성찬식이 되어야 믿음이 생깁니다. 떡과 포도주만 축내시겠습니까? 

"이러므로 너희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 하시니라." 누가복음21:36

요즘 예수그리스도의 심판을 가볍게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교회는 다니나 목회는 하나 예수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에서 떠나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믿음의 결국은 영혼 구원함을 받음이라 하셨습니다. 결국 구원을 받지 못하면 불지옥의 심판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믿음은 결국 천국과 지옥이다는 뜻입니다. 이것이 장차 올 일입니다.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벧전 1:9

오늘도 십자가의 사랑을 찾아서 믿음을 회복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축원드립니다. 예수그리스도의 구멍 뚫인 손을 잡기만 하면 우리의 마음이 주의 사랑으로 가득찹니다. 

전부의 사랑을 주셨으니 우리도 전부의 사랑을 드리며 나아가면 참으로 온전합니다. 우리도 결국은 제자의 삶이 필요합니다. 성도의 삶은 신부의 삶이며 결국은 제자의 삶입니다. 

우리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여야 합니다. 믿음을 죽도 아니고 밥도 아니게 믿어서는 아무짝에도 필요가 없게 됩니다. 믿음의 결국은 아들의 유업을 받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믿음의 결국은 영원히 주와 함께 사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너희는 나를 불러 주여 주여 하면서도 어찌하여 내가 말하는 것을 행하지 아니하느냐." 눅6:46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마 7:21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요3:3

믿음이 완전하지 못하면 믿어온 세월이 허성세월이 되고 맙니다. 오늘도 말씀으로 전신갑주를 입고 나아가면 행하는 믿음이 되고 그러하지 못하면 전신갑주는 없어지고 세상의 옷만 남습니다. 

명령의 목적은 순종입니다. 순종이 없다면 명령은 벌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명령은 형법보다 무섭습니다. 법을 어기면 반드시 댓가를 받습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명령서입니다. 약 2000번 이상 명령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말씀을 주시는 이유는 주와 함께 살기 위함입니다. 성경 말씀의 목적이 선한 일을 할 능력을 갖추게 하시는 것입니다. 우리도 말씀으로 양육되어지면 온전한 축복의 길을 걸어갈 수가 있습니다. 

우리의 시련이 아무리 커도 지옥의 고통만하겠습니까? 주님과 함께만 하면 모든 것을 뛰어 넘을수가 있습니다. 장차 올 심판을 반드시 피하셔야만 합니다.

믿음이 있는 만큼만 축복이 임합니다. 죽은 믿음은 받을 축복이 없다는 것입니다. 오늘도 십자가의 사랑을 찾아서 축복의 믿음을 회복하십시오.

주님 안에서 온전한 승리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이 복을 넘치도록 받으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