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종교
평택 성원교회 박충권 목사,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위하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6-25 05:00

평택 성원교회 담임 박충권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제목 :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하여 

"영혼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야고보서2:26

하나님의 말씀은 곧 명령입니다. 법령입니다. 첫번째 명령은 선악과를 먹지말라. 두번째는 십계명이요 셋번째는 요단강을 건너서 가나안 땅을 정복하는 것이었으며 이제는 예수그리스도의 분부하신 모든 말씀을 가르치고 지켜내는 명령를 주셨습니다. 

아담은 불순종하여서 에덴에서 쫒겨났으며 가나안 땅으로 나아가기를 반대하는 약 60만이 죽고 새로운 60만이 진군하여 가나안으로 나아갔습니다. 그리고 초대교회 중에 빌라델피아교회는 작은 능력으로도 말씀을 지키며 예수그리스도를 배반하지 않아서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제 우리 차례입니다. 부디 순종하셔서 사망에서 생명으로, 고난에서 축복으로 옮겨지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참으로 우리가 여기 있어 탄식하며 하늘로부터 오는 우리 처소로 덧입기를 간절히 사모하노라." 고린도후서 5:2, 1-21 

하나님의 역사는 온전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살아계시고 실제하십니다. 예수그리스도께서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모든 것을 창조하셨다고 성경은 말씀하십니다.

"만물이 그에게서 창조되되 하늘과 땅에서 보이는 것들과 보이지 않는 것들과 혹은 왕권들이나 주권들이나 통치자들이나 권세들이나 만물이 다 그로 말미암고 그를 위하여 창조되었고." 골1:16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하셨습니다. 오늘도 포기하지 않고 기도하는 인생들을 반드시 복되게 하십니다. 반드시 좋은 믿음을 가지셔야 살아납니다. 좋은 믿음은 예수님과 하나되는 것입니다. 동행하는 것입니다. 동행한다는 것은 예수그리스도께 순종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알지 못해도, 우리가 잊고 있어도 하나님의 역사는 지금도 지구가 태양 주위를 정밀하게 돌고 돌듯 준행되고 있습니다. 진실은 하나님의 것입니다. 거짓은 사탄의 것입니다. 사람으로 태어나서 하나님의 진실을 알지 못하면 사람으로 태어난 보람이 없어집니다. 

회개는 뉘우치고 고치는 것입니다. 즉 마음을 고쳐서 말씀대로 살아내는 것입니다. 이것은 오직 진실로 나를 위해 죽으시고 살아나신 예수그리스도를 만나서 동행하는 것입니다.

불순종으로 가득차서 악으로 행하고 세상에서 왕노릇하며 세상 영광을 받기 위해 죽도록 수고하는 삶의 흔적은 하나님의 진노를 받아서 영원한 불에서 영원히 탑니다.

잘 못한 것을 알고 회개하고 돌이키는 것이 사람의 본 분입니다. 그러나 과오를 느끼지 못한 사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무엇을 잘 못했고 무엇을 잘 했는지 알지 못합니다. 이것이 아직 예수그리스도와 만나지 못한 증거가 됩니다. 

부지런하고 착한 종은 상을 받고 게으르고 악한 종은 매를 맞는 것이 하나님의 법입니다. 예수그리스도와의 동행을 죽도록 기도드리십시오. 
 
하나님의 역사는 7안에 있고 사탄의 역사는 6안에 있습니다. 사탄의 6은 불완전하고 불완전하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무엇에든지 온전하시고 거룩하셔서 7입니다.

세상은 사탄에게 속해 있어 온전치 못합니다. 우리들이 온전코자하는 것은 온전치 아니하면 심판이 있다는 것입니다. 지옥은 반드시 있습니다. 그리고 들어가면 절대 못 나옵니다. 그러니 온전한 믿음을 구할 수 밖에 없지 않겠습니까? 상황이 어찌하든지 순종하셔야 합니다. 

상황이 어찌하든지 예배하고 기도하고 말씀을 전하고 구제하는 삶을 누구나 살아내야만 상을 받습니다. 하나님만을 사랑하면 됩니다. 주님께서도 모든 것을 주신 사랑를 우리에게 다 주셨습니다.

십자가를 지신 예수그리스도를 사랑하면 세상이 멀어집니다. 십자가의 사랑에 감동이 되면 순종하는 축복을 받게 됩니다. 감동되면 가르치고 지킵니다. 감동되면 성령충만 됩니다. 이것이 속죄입니다. 먼저 구할 것은 십자가의 은혜 뿐입니다. 

이 놀라운 사랑 안에 거하게 하옵소서. 이 놀라운 기쁨을 가득채워 주옵소서. 좁은 길을 온전히 갈 수있는 능력을 주옵소서. 제자들은 믿음의 길을 끝까지 갔습니다. 우리도 가게 하옵소서. 담대한 믿음을 주옵소서. 

나도 살고 우리 가족들도 살고 이웃들도 살아나는 것이 하나님의 꿈입니다. 이 꿈이 이제 우리들의 꿈입니다. 오직 천국의 꿈을 이루시길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그런즉 우리는 몸으로 있든지 떠나든지 주를 기쁘시게 하는 자가 되기를 힘쓰노라."9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15

살아내는 순종을 소유하셔서 불순종의 죄가 없고 하나님의 칭찬만 가득차고 넘치시는 저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드립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