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진해구, 상반기 우수공무원 표창 수여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22-06-25 17:06

24일 김성호 진해구청장이 ‘2022년 상반기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수산산림과 최선아 주무관과 웅동1동 전영인 주무관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사진촬영 모습.(사진제공=창원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창원특례시 진해구는 24일 친절∙적극적인 자세로 행정업무에 임한 2022년 상반기 2명의 진해구 우수공무원을 선정하고 표창을 수여했다.

진해구 우수공무원은 평소 성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구정발전과 구민만족도 증진에 기여한 공무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조직 내 적극적인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선정하고 있으며, 상반기 표창 수상자는 수산산림과 최선아 주무관과 웅동1동 전영인 주무관이다.

최선아 주무관은 진해구 수산산림과에 재직하며, 가로변 녹색환경 가꾸기로 도시재생에 기여했으며, 관내 공원∙녹지 현장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관리∙감독함으로써 늘어나는 민원인의 수요를 신속히 충족시켜 온 바 있다.

전영인 주무관은 웅동1동에서 복지, 환경, 안전건설 등 각종 업무를 두루 추진하며, 민원 일선 현장에서 친절하고 적극적인 행정으로 동민들의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

김성호 진해구청장은 “오늘 자리한 두 직원을 비롯해 구민과 공익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대민행정 업무에 노고가 많은 모든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공직자의 본분과 기본에 충실하고,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해 더 살기 좋은 진해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격려했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