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09일 화요일
뉴스홈 종교
하나님의 리콜운동 대표 전두승 목사, '하나님을 구하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6-26 06:00

킹덤빌더즈, L.A 글로리 교회 담임 전두승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하나님의 능력을 구하지 말고 하나님을 구하라”

하나님의 능력이 하나님의 임재 안에 숨어 있다. 하나님의 임재(영광)를 체험하기를 구해야 한다. 그의 은사와 능력을 구하기 전에 그를 구하면, 그가 모든 것이 되신다는 것이다.

하나님의 임재가 임하면, 어떤 영광스러운 일이 일어난다. 그를 기다리면 그가 임하신다. 그는 불이시다. 그는 영광이시다. 그 불 안에 태워짐과 정화가 있고, 영광 안에 삼켜짐과 채워짐이 있다. 

하나님의 임재가 불로 나타나면, 육체가 죽는다. 하나님의 임재가 영광으로 나타나면, 하늘 문이 열린다.

미국의 치유사역자였던 캐더린 쿨만의 사역에 8개월 동안 병 고침이 없었다고 한다. 그러나 능력보다 하나님의 임재를 계속 간직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났다. 하나님의 임재(영광) 안에 능력이 하나님의 영광으로 싸여 있다.

하박국 3:3-4 “하나님이 데만에서부터 오시며 거룩한 자가 바란산에서부터 오시도다(셀라) 그 영광이 하늘을 덮었고 그 찬송이 세계에 가득하도다 그 광명이 햇빛 같고 광선이 그 손에서 나오니 그 권능이 그 속에 감취었도다.”

하나님의 영광, 하나님의 임재가 나타났어도 처음에는 하나님의 능력이 보여지지 않았다. 그러다가 하나님의 임재가 강하게 나타날 때, 모든 것이 달라졌다.

내가 굴복될 때, 내가 예수님께 모든 것을 굴복하였을 때,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난다. 영광이 더 강력하게 나타날 때, 소경이 눈을 뜨고 앉은뱅이가 일어나고 암이 고침 받고 창의적인 기적이 나타나는 것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능력을 구하지 말라.

예수님만 구하라. 예배만 하라. 주님을 찬미할 때, 주님이 더욱 실재로 나타나신다. 은사와 능력이 임한다. 병 고침이 일어난다. 하나님의 능력으로는 충분치 않다, 하나님의 임재, 영광이 있어야 한다. 하나님의 능력은 어떤 것을 감각하는 것 이상이다.

하나님의 임재가 나타날 때, 성령이 오실 때는 강한 능력으로 오신다. 그러나 하나님의 능력이 떠날 때는 모르게 떠나 간다(사울, 삼손). 그래서 다윗이 하나님의 성령이 떠나지 않도록 기도했다.

캐더린 쿨만이 예언하기를, 교회 안에 병든 사람이 하나도 없을 때가 온다고 하였다. 엄청난 치유의 역사가 나타날 것을 예언한 것이다. 

이는 또한 하나님의 임재와 영광이 강하게 나타날 것을 말한 것이다. 모든 병든 사람이 치유될 때가 온다는 것이다.

마태복음 4:23-24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 중에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 그의 소문이 온 수리아에 퍼진지라 사람들이 모든 앓는 자 곧 각색 병과 고통에 걸린 자 귀신 들린 자 간질 하는 자 중풍병자들을 데려 오니 저희를 고치시더라.”

마태복음 9:35 “예수께서 모든 성과 촌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라.”

사도행전 5장에 나타난 초대교회는 모든 병자가 고침을 받았다.

사도행전 5:15-16 “믿고 주께로 나오는 자가 많으니 남녀의 큰 무리더라 심지어 병든 사람을 메고 거리에 나가 침대와 요 위에 뉘이고 베드로가 지날 때에 혹 그 그림자라도 뉘게 덮일까 바라고 예루살렘 근읍 허다한 사람들도 오며 병든 사람과 더러운 귀신에게 괴로움 받는 사람을 데리고 와서 다 나음을 얻으니라.”

함께 오랜동안 주님께 순종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도무지 바뀌지 않는 환경 속에서 울음을 참고 인내하고 있는 하루 새벽기도회 때 아내에게 "주님이 가까이 오셔서 "네가 진정 원하는 것이 나냐?" 물으셔서 "예" 했더니 주님이 포근히 안으시고 뽀뽀해 주신 이후로도 벌써 10년이 되어간다. 나만 아니라 나와 같이 오랜 훈련의 길인 것이다.

그 40년 동안 함께 한 아내가 이틀 후면 만 64세 생일이다. 나와 함께 오래 살기는 살 것같다. 장기간 훈련 받았으니 쓰실 것이기 때문이다. "남편과 함께 세계를 다닐 것이다!" 오래 전에 한 외국 강사가 아내에게 예언한 말이다.

하나님의 능력을 구하지 말고 하나님을 구하라!

아래의 말씀은 누구에게나, 그를 구하는 모든 자들에게 주어진 말씀이다.

역대하 16:9 "여호와의 눈은 온 땅을 두루 감찰하사 전심으로 자기를 찾는 자에게 능력을 베푸시나니.”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