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구수목원, 여름방학 체험 프로그램 운영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2-07-19 10:07

'어린이 여름 자연학교'·'여름 가족 목공체험 교실' 참가자 모집
8월2~18일 기간 중 매주 화~목요일 총 8회 운영
대구수목원 숲해설(왼쪽), 목공 체험 프로그램./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대구수목원은 코로나19에서 벗어나 처음으로 맞는 여름방학에 자녀들과 동반한 학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과 놀이를 통해 숲체험을 하면서 숲과 나무의 소중함을 배우는 '어린이 여름 자연학교', '여름 가족 목공체험 교실'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오는 8월2일부터 18일까지 기간 중 매주 화~목요일에 하루 단위로 운영되며, '어린이 여름 자연학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여름 가족 목공체험 교실'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대구수목원 목재문화체험장 내 체험실에서 진행된다. 참가인원 및 체험료(재료비 포함) 등 자세한 내용은 대구시 통합예약시스템을 참고하면 된다.

학생들이 자연 속에서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2년 동안 잠시 중단됐다가 올해 여름방학을 맞아 더 재미있고 더 신나게 숲과 나무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참가접수는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대구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시청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대구수목원 교육연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