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아산시,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충남권역’ 공연

[충북=아시아뉴스통신] 이광열기자 송고시간 2022-07-25 16:15

오는 27일 영인 상성 저수지서 다채로운 장르의 청년 예술단체 공연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충남권역’ 공연 홍보물./자료제공=아산시청

[아시아뉴스통신=이광열 기자] 아산시와 대전문화예술네트워크협동조합이 오는 27일 영인 상성 저수지 아레피 카페에서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충남권역’ 공연을 개최한다.
 
청춘마이크는 청년 예술인에게는 전문성을 가진 예술가로 성장할 수 있는 공연의 기회를, 시민들에게는 일상 속 문화 향유 시간을 제공하기 위한 사업으로 이번 충남권역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대전문화예술네트워크협동조합 주관으로 추진된다.
 
이날 영인 상성 저수지 아레피 카페에서 개최되는 공연에는 ▲카키마젬 ▲조은희 ▲해화 ▲한국음악앙상블 ‘與’ ▲앙상블로 등 5개 청년 예술단체가 참여해 국악부터 클래식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행사장 내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대전문화예술네트워크협동조합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서도 관람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영인 상성 저수지에서 열리는 이번 청춘마이크 공연이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시민들에게 재충전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365일 축제와 공연예술이 넘치는 문화도시 아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inli777@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