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산시공무원노조, 여름방학 자녀와 함께하는 경산여행 실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2-08-08 15:08

지난 5일 진행된 '2022년 신나는 여름방학 자녀와 함께하는 경산여행' 참가자들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경북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상현)은 지난 5일 초등학생 조합원 가족들을 대상으로 '2022년 신나는 여름방학 자녀와 함께하는 경산여행'을 실시했다.

조합원 자녀와 가족 30여 명이 참여한 이번 경산여행은 상반기 코로나19 대응과 대통령선거, 지방선거, 산불비상근무 등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자녀들에게 소홀한 조합원의 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교 자녀를 초청해 가족 상호 간의 소통 기회 제공 및 여름방학의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김주령 부시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경산시 의회사무국 본회의장을 방문해 의장선출, 조례안 투표 등 지방의회 직접 체험 △포니힐링승마농원의 쿠키만들기와 승마체험 △대구한의대 가상현실교육센터의 가상현실체험, 3D모델링, 힐링전사지체험 △삼성현역사문화공원 내 삼성현유아숲에서 숲놀이 등으로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상현 경산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은 "여름방학 가족과 함께할 시간이 부족한 조합원들에게 경산의 문화와 관광을 자녀와 함께 경험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것에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조합원 가족에게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