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청도군보건소와 업무협약 체결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2-08-08 16:03

농업인재활센터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인력지원·교육 등 협력
지난달 21일 열린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과 청도군보건소 간 농업인재활센터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식./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학장 김문섭)은 지난달 21일 청도군보건소(보건소장 박미란)와 원활한 농업인재활센터 운영을 위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농업인재활센터 운영에 필요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농업인재활센터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인력지원·교육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대구한의대학교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농업인재활센터에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청도군보건소는 사업 추진 시 업무 협력과 원활한 대학 운영을 할 수 있도록 홍보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문섭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학장은 "지역보건의 중추기관인 청도군보건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양 기관의 우수한 역량을 공유해 농업인재활센터와 지역사회에 알맞은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 활발한 교류를 통해 각 기관이 성공적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 미래라이프융합대학은 평생교육융합학부(평생교육경영전공, 평생교육복지전공), 산림비즈니스학과, 메디푸드HMR산업학과, 한약개발학과를 운영 중이고, 일-학습 병행 재직자를 위한 평생학습자 맞춤 교육을 제공해 교육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23년도 신입생은 오는 9월13일부터 17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