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07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kt wiz, 정헌율 익산 시장 시구 행사 열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9-18 00:00

(사진제공=KT 위즈)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kt wiz 프로야구단(대표이사 신현옥)이 17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롯데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서 ‘익산 Day(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정헌율 익산시장, 신현옥 kt sports 대표이사, 이선호 익산야구협회장, 곽영붕 수원야구협회장 등이 참석해 익산시와 퓨처스팀의 상호발전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익산시는 KT 퓨처스팀 연고지로서 경기장 및 훈련 시설 등을 제공하고, KT는 익산시 야구 저변 확대와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 등을 함께 하기로 했다.

이날 경기에는 익산시 리틀야구단, 익산시야구소프트볼협회, 어메이징여자야구단원 등 익산 시민 90여 명도 위즈파크를 찾아 경기를 함께 즐겼다.

시구를 진행한 정헌율 시장은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 처음 방문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익산 시민들이 야구 관람 등 프로스포츠 문화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KT와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2022~23 익산 방문의 해를 맞아 많은 시민들이 퓨처스리그 관람 및 미륵사지, 왕궁리 유적 등의 관광 명소 등을 방문해 익산의 가을의 정취를 느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익산시와 함께 퓨처스리그 경기에 홈런 선수 이름으로 익산시에 나무를 기증하는 다이로움 Zone을 운영하고, 지역 농산물 판매 채널을 확대하기 위한 오프라인 나눔 장터 운영 등 다양한 ESG 경영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