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03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 신동화나라어린이집에‘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기자 송고시간 2022-09-20 22:22

○ 좋은이웃어린이집,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어린이집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 신동화나라어린이집에‘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 /사진제공=경기북부지부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이서환)는 의정부에 위치한 신동화나라어린이집(원장 이명순)에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좋은이웃어린이집’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으로, 나눔에 공감하는 유아교육기관이라면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이명순 신동화나라어린이집 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전 세계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해외아동 1:1결연을 통해 지구 반대편 아동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며,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와 함께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이서환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장은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보태주신 신동화나라어린이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권리옹호를 위해 유아교육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명순 신동화나라어린이집 원장은 경기북부지부지역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 내 유아의 아동권리 증진 및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구리·남양주·의정부·포천 내 아동뿐만 아니라 해외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나눔을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isac09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