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28일 월요일
뉴스홈 칼럼(기고)
[기고] 수험생 여러분의 내일을 응원합니다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2-11-15 16:20

정승연 국민의힘 인천광역시당위원장/사진제공=국민의힘 인천광역시당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수험생 모두 공부하면서 때로는 죄인처럼 마음이 무겁고, 항상 부족한 자신을 마주할 때마다 자책하며 좌절도 많이 했겠지요. 그럼에도 목표를 위해 잘 다독이면서 여기까지 온 여러분이 대견합니다.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는 모습들이 멋집니다. 그러니 남은 이틀 동안은 열심히 해 온 자신에게 “수고했어, 마지막까지 힘내자”라고 토닥여주길 바랍니다.
 
부디 아픈 곳 없이 건강하게 시험 잘 마치고 여러분들이 원하는 결과로 보답받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훗날 오늘을 떠올리며 지금까지의 노력과 인내를 자랑스러워할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의 이번 겨울이 춥고 싸늘한 겨울이 아니라, 수능의 해방감과 자유를 만끽하며 설레는 겨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묵묵히 서포트 해주신 학부모님들과 선생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수험생들과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각자의 자리에서 본분을 지키려 노력한 학부모님들, 선생님들의 노력이 수험생 여러분의 인생의 원동력이 되어 찬란하게 빛나게 할 것입니다.
 
수험생 여러분, 이번 수능을 통해 한 걸음 더 나아가고 멈춤 없이 아름답게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yanghb1117@hanmail.net
※사외 기고는 본사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