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진사이버대, 신·편입생 온라인 예비대학 실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3-01-25 09:58

2023학년도 신·편입생 2차 모집, 2월16일까지
영진사이버대학교 전경./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는 2023학년도 신입생 예비대학을 이달 2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비대학은 PC와 모바일을 통해 가상캠퍼스를 체험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강 후 원활한 학교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1차 모집에 등록한 예비 신입생은 이번 예비대학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인증서 또는 스마트인증 로그인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대학은 이번 예비대학을 통해 신입생으로 대학생활을 시작할 성인학습자들의 학습 의욕을 높이고 자기계발 및 재취업 역량 향상에 동기를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예비대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영진사이버대학교는 2023년 학년도 신·편입생 2차 선발을 2월16일까지 실시한다.

모집계열 및 학과는 ▲사회복지계열 ▲컴퓨터정보통신학과 ▲메카트로닉스학과 ▲산업경영학과 ▲부동산재테크학과 ▲노인복지학과 ▲실용영어융합학과 ▲상담심리학과 ▲재활복지공학과 ▲뷰티케어학과 ▲아동복지학과 이다.

영진사이버대학교는 졸업과 동시에 전문학사 학위뿐만 아니라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고졸학력 이상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전형별로 필요 서류는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