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구한의대 평생교육원, '글로벌 뷰티 최고전문가 과정' 교육생 모집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3-02-02 15:40

뷰티분야 종사자, 예비경영자등 누구나 신청 가능
대구한의대학교 전경./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평생교육원은 더 이룸 평생교육원(김나경 지도교수) 협업으로 진행되는 세계적 뷰티 리드 프로그램인 '글로벌 뷰티 최고전문가 과정' 1기 교육생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은 뷰티분야 종사자나 뷰티관련기업을 경영하고자 하는 예비 경영자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1박2일로 구성돼 오는 18~19일 진행된다.

교육내용은 신트랜드 두피(SMP), 특수아트반영구메이크업(유륜), 틴트립, 눈썹과 뷰티응용분야인 뷰티사진, SNS마케팅, CS교육 등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최고의 뷰티전문 교육과정으로써 최신 이론과 실무를 배울 수 있다. 또한 과정을 이수한 수료자들에게는 소정의 전형을 거치면 대구한의대학교 총장명의의 민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권기찬 평생교육원장은 "이번 글로벌 뷰티 최고전문가 과정은 두피, 특수아트 등 각 분야별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만큼 명실상부한 전국 최고의 뷰티 전문 교육과정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제1기 '글로벌 뷰티 최고전문가 과정'은 현재 접수 중에 있으며, 수강신청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고 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