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BC카드, 고객과 함께 튀르키예 지역 강진 피해 구호 성금 모금 캠페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신웅기자 송고시간 2023-02-16 11:37

BC카드 튀르키예 지역 강진 피해 구호 성금 모금 캠페인. (사진제공=BC카드.)

[아시아뉴스통신=박신웅 기자] BC카드는 16일 임직원 및 고객과 함께 최근 강진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일대를 지원하기 위한 구호 성금 모금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별도 비용 부담 없이 BC카드의 페이북 앱에서 구호 물자 3종 중 한가지를 골라 ‘터치’하기만 하면 BC카드가 터치 당 5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이다. 

고객 1인당 1번 참여할 수 있으며, 목표 적립액은 1억원으로, 20만명 이상의 고객이 동참하면 달성된다.

적립된 구호 성금은 목표 금액 달성 시 전액 기부되어 고객이 선택한 구호 물자를 마련하고 튀르키예 지역에 전달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또한 BC카드는 기부 캠페인 채널에서 튀르키예 지역의 피해 규모와 복구 현황 등에 대한 각종 정보를 제공해 고객으로 하여금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한편 BC카드 경영진과 임직원 또한 한 마음으로 구호 성금 모금을 위한 자체 캠페인을 펼친다. 

BC카드는 임직원과 모금한 구호 성금을 고객 캠페인 적립금에 더해 추가로 기부할 방침이다.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강진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일대에 BC카드도 한 마음으로 돕고자 한다”고 “고객의 진심을 담아 마련한 구호 성금으로 조금이나마 피해 복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press365@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