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국제
'아바드림 그리움을 품다' 특별편, 3월 1일 방송! '트리뷰트' 비하인드 예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2-28 11:58

(사진제공=TV CHOSUN '아바드림 그리움을 품다' 특별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아바드림'이 다큐멘터리로 뭉클한 감동을 다시 한번 되살린다.

메타버스 아바타기업 페르소나스페이스와 갤럭시코퍼레이션은 28일 "다큐멘터리로 제작한 '아바드림 그리움을 품다' 특별편이 오는 3월 1일 오후 4시 TV CHOSUN에서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바드림 그리움을 품다' 특별편에는 故 김자옥, 김성재, 김환성, 서지원 등 '트리뷰트' 주인공들의 유가족들이 출연해 가슴 아픈 사연과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유를 전한다.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일반 참가자의 '트리뷰트' 콘텐츠도 준비돼 있어 한층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 밖에도 '아바드림 그리움을 품다' 특별편에서는 최용호 CHO(최고행복책임자)와 김상균 교수가 등장해 메타버스가 전하는 귀중한 의미를 짚어본다. '아바드림'이 본 방송에 이어 특별편에서도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바드림'은 시공간을 초월한 가상 세계에서 버추얼 아바타가 등장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 한국 최초의 메타버스 AI 음악 쇼다. 모션캡처, 디지털 캐릭터, 버추얼 스튜디오, AR-XR 라이브, AI보이스, 홀로그램 등 페르소나스페이스와 갤럭시코퍼레이션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버추얼 아바타를 구현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강원래와 故 김자옥, 김성재, 김환성, 서지원의 트리뷰트 콘텐츠는 물론, 24명의 연예인이 버추얼 아바타로서 출연해 색다른 무대를 선보였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