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재경논산시향우회,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가져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정현기자 송고시간 2023-03-22 11:15

21대 박성규 신임회장 취임
“포용과 상부상조 정신으로 향우회 취지 살릴 것”
재경논산시향우회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진행 모습./사진제공=논산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정현 기자] 논산시는 재경논산시향우회가 21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공군호텔에서 ‘재경논산시향우회 2023 정기총회’를 갖고, 박성규 전 사령관을 제21대 회장으로 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총회에는 서울에서 고향사랑에 힘쓰고 있는 출향 인사들을 비롯해 논산시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백성현 논산시장, 김종민 국회의원, 서원 논산시의회 의장 등 내빈 역시 함께했다.
 
정기총회는 개회 및 국민의례, 향우회원 간 인사, 감사보고, 이임회장 인사말, 취임회장 소개 및 취임사, 선임장 수여 및 축사의 순으로 펼쳐졌다. 이어 명예시민증 수여식이 진행됐으며 정용덕 전 금강대학교 총장이 백성현 논산시장으로부터 명예시민증을 수여받았다.
 
이임사를 전한 박승현 제19대 회장은 “재경논산시향우회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박성규 신임회장에게 힘을 보태 달라”며 “저 역시 저의 고향 논산과 향우회원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박승현 전 회장은 그간의 노고를 인정받아 향우회원 일동의 마음이 담긴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21대 재경논산시향우회장으로 취임한 박성규 신임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여건이 녹록치 않았음에도 뜨거운 봉사정신으로 재경논산시향우회를 이끌어 오신 전임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포용의 정신, 상부상조의 가치를 최대한 살리고 향우회 운영에 안정성을 더하는


ily7102@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