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9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사)대한 언론 협의회, 의정부 모커리 한방병원과 MOU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성근기자 송고시간 2023-05-25 22:47

(사)대한 언론 협의회 김대실 협의회장과 모커리 한방병원 대표원장인 고영진 한의학 박사가 MOU를 체결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대한언론협의회)
 
대한 언론 협의회 김대실 협의회장과 모커리 한방병원 대표원장인 고영진 한의학 박사가 MOU를 체결후 기념사진.(사진제공=대한언론협의회)

[아시아뉴스통신=박성근 기자]한방 의료기관 모커리 한방병원이 대한언론 협의회와 MOU 체결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MOU를 통해 모커리 한방병원은 의료진 교육과 연구를 통해 한의학과 양의학의 수준을 높일 예정입니다.

또한 "환자중심의 진료와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높일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모커리 한방병원은 한의학과 양의학을 함께 추구하는 의료기관으로,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함께 최고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원장인 고영진 한의학 박사는 이번 MOU 체결에 따라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모든 진료와 치료 프로세스에서 최상의 결과를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대한 언론 협의회원들 과 대화하는모습(사진제공=대한언론협의회)

모커리 한방병원은 지속적으로 의료진 교육과 연구를 통해 한방 의학과 양방 의학의 수준을 높여나갈 예정이며, 대표원장인 고영진 박사는 지역 출신의 한의사로써 이 지역에서 동네 친구, 내부모, 내형제자매가 치료받는 것처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모커리 한방병원 병동 입구 모습.(사진제공=대한언론협의회)
의정부 모커리 한방병원 병실 모습.(사진제공=대힌언론협의회)

모든 환자들은 기존의 한의학과 양의학의 장점을 살려 양질의 진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nolbupsk@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