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국제
캘리포니아 관광청, “클럽 캘리포니아 교육 세미나” 성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3-06-02 11:47

캘리포니아 관광청, “클럽 캘리포니아 교육 세미나” 성료./사진제공=캘리포니아 관광청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지난 1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제2차 “2023 클럽 캘리포니아 교육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세미나는 국내 주요 항공사 및 여행사를 대상으로 하는 캘리포니아 관광청의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여행지로서의 캘리포니아를 소개하고, 지역에 대한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지난 1월, 서울에서 진행한 1차 세미나에 이어 이번에는 부산을 비롯한 경남권에 위치한 주요 여행사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본 세미나에는 애너하임 관광청, 로스앤젤레스 관광청, 샌디에이고 관광청,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부에나 파크 관광청, 팜 스프링스 관광청 그리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 캘리포니아의 7개 파트너사가 참여했다.
 
총 70여 개 부산/경남권 여행사를 대상으로 진행된 오늘 교육 프로그램에서는 캘리포니아에 대한 기초정보, 주요 테마 별 여행 정보, 그리고 파트너사로 참여한 7개 지역에 대한 특색 및 여행 정보 등이 제공됐다.
 
한편,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매년 진행되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캘리포니아 지역 전문가를 양성하고, 여행상품을 개발을 지원하는 등 캘리포니아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 나갈 예정이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