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문동혁,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신혜선·안보현과 호흡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6-07 10:38

(사진제공=사람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문동혁이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 출연한다.

오는 6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연출 이나정/극본 최영림, 한아름/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스튜디오N, 화인컷)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신혜선 분)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안보현 분)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 극 중 문동혁은 호시탐탐 반지음의 돈을 노리는 친오빠 반동우 역을 맡아 신스틸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불량스러운 태도와는 달리 어딘가 허술한 모습으로 마냥 미워할 수만은 없는 철부지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라고.

문동혁은 그동안 영화 ‘악인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드라마 ‘악마판사’에서는 안하무인 재벌 2세 이영민 역을 맡아 분노 유발 캐릭터를 실감 나게 그리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스타트업’에서는 넉살 좋아 보이지만 극 후반에는 야망을 드러내는 원상수 역을 맡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렇듯, 다양한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문동혁이 이번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문동혁이 출연하는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오는 17일(토)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