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 용산점에 스마트팜 조성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성근기자 송고시간 2023-08-22 11:17

- 친환경 스마트팜 도입하여 식재료로 일부 활용...고객에게 건강한 경험 제공

- 식물성 메뉴를 통한 맛있고 즐거운 식사 제공 및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도심 속 친환경 공간 구현 목표
풀무원은 고객들에게 건강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내에 위치한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 2호점에 스마트팜을 조성했다.(풀무원제공)
 
풀무원은 고객들에게 건강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내에 위치한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 2호점에 스마트팜을 조성했다.(풀무원제공)

[아시아뉴스통신=박성근 기자]㈜풀무원푸드앤컬처는 비건 레스토랑 플랜튜드 2호점에 스마트팜을 도입하여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테이블 간 간격에 여유를 두고 MZ세대들과 직장인 혼밥족을 위한 1인석, 최대 10명까지 이용 가능한 프라이빗 다이닝룸 등 구성되어 있으며, 인테리어에는 친환경 자재와 리사이클 친환경 소재 가구가 사용되었다.

향후 더 많은 비건 레스토랑을 오픈하여 친환경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겠다는 계획이다. 플랜튜드는 코리아 비건페어 박람회에 참가하여 선보인 친환경 메뉴와 행사 이벤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7층에 위치한 ‘플랜튜드’ 2호점 외부 전경(풀무원제공)
 
아이파크몰 용산점 7층에 위치한 ‘플랜튜드’ 2호점 내부 전경.(풀무원제공)

nolbupsk@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