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계양구민의 날에도 범죄로부터 안전을 지키는 계양경찰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3-10-06 14:05

다중 인파 운집 우려 대비 교통관리
순찰차 · 순찰용 오토바이 시승, 경찰 제복 착용 등 일일 경찰관체험
5일 인천계양경찰서는 계양체육관에서 열린 제29회 계양구민의 날-축제에서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한 경찰홍보부스를 운영했다./사진제공=계양경찰서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인천계양경찰서(서장 김난영)는 지난 5일 계양체육관에서 열린 ‘제29회 계양구민의 날’ 축제에서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한 경찰홍보부스를 운영했다고 6일 밝혔다.
 
계양경찰서 홍보부스에서는 순찰차·순찰용 오토바이 시승 및 경찰 제복 착용 체험, ‘순찰차 레고블럭’ 만들기 체험, 탄력순찰 설문조사 등 여러 이벤트 부스를 마련하여 ‘계양구민의 날’ 축제에 참여한 부모와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경찰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한, 최근 이상동기 범죄 등이 발생함에 따라 치안에 대한 계양구민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체감안전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계양서의 우수한 치안 성과를 담은 홍보 전단지를 배부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경찰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구민 A씨는 “최근 사회가 어수선하고 흉흉해서 불안했는데 오늘 경찰체험과 계양서 홍보 전단지를 통해 계양구가 범죄로부터 안전하고 우리 가까이에 경찰이 있다고 느끼게 되어 안심이 된다.”라고 말했다.

김난영 경찰서장은 “일일 경찰관체험이 가족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범죄로부터 안전하고 구민들이 안심할 수 있는 계양구가 될 수 있도록 쉼 없이 정진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