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북TP, ‘최신 글로벌 트렌드와 성공사례로 보는 DX’ 행사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하영기자 송고시간 2023-12-12 12:19

- 최신 디지털전환 동향, 성공사례 소개
- 선진기업 – 지역기업 간 협력 프로그램 소개
- 선진기업의 DX 협업 상담, 기술상담 부스 운영
최신 글로벌 트렌드와 성공사례로 보는 DX 행사 포스터./사진제공=충북도

[아시아뉴스통신=장하영 기자]  (재)충북테크노파크(원장 오원근)는 오는 14일 충북테크노파크 선도기업관 세미나실에서 글로벌 선진기업과 도내기업의 디지털전환 연계협력을 위한 ‘최신 글로벌 트렌드와 성공사례로 보는 DX’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충북테크노파크가 주관하고 인텔코리아, 레드햇, 한국마이크로 소프트가 주최하며 지멘스, PTC, SK Inc. C&C, 한국산업지능화협회, 산업통 상자원부, 충청북도가 후원한다.

주요 내용으로는 도내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유도하고 기술 수준을 높이기 위해 ▲글로벌 선진기업의 DX 동향, 성공사례 소개 ▲선진기업 – 지역기업 간 협력 프로그램 소개 ▲선진기업의 DX 협업 상담 ▲기술상담 부스 등 다 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계획이다.

충북테크노파크 오원근 원장은 “이번 행사가 도내기업의 디지털전환 활성화와 역량 강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리 충북테크노 파크는 앞으로도 도내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본 행사에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13일까지 온라인으로 행사 참여 사전 신청을 할 수 있다.


gywhqh0214@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