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2026여수섬박람회’ 홍보에 갤러리K, 폴포츠 동참

[제주=아시아뉴스통신] 정정호기자 송고시간 2024-02-27 13:04

지난 22일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를 위한 시작으로 여수시청에서 좌)정기명여수시장,중앙) 김정필의장,우)폴포츠가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제공=갤러리케이]

지난 22일 여수세계 섬 박람회 개최 홍보를 위해 여수시와 갤러리케이의 후원으로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인 폴포츠가 여수에 방문했다.
 
이번 행사의 시작은 여수시청에서 ‘2026 여수세계 섬 박람회’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다솜이 마스코트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하고 여수의 아름다움을 세계적으로 알리기위해 폴포츠와 같이 여수의 명소를 소개했다.

이에 여수시장(정기명 시장)은 “여수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기위해 방한한 폴포츠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여수를 알리기위해 후원한 갤러리케이에게도 감사함을 전한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갤러리케이(김정필 의장)는 “갤러리K는 앞으로 관광과 접목시킨 특별하고 좋은 취지의 예술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 대중의 관심을 끌어내고 갤러리K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지원하여, 한국미술계의 발전은 물론 미술로 여수세계 섬 박람회 홍보를 함께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 관계자들이 여수시청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갤러리케이]

이날 여수의 명소를 소개받은 폴포츠는 “여수의 아름다움을 직접 눈으로 보게되어 너무도 감명을 받았고, 다음 기회에 자주 찾고 싶은 대한민국의 도시이다,”라면서 여수의 아름다움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행사에 같이한 갤러리K는 대한민국 미술의 대중화와 더불어 대중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 미술 플랫폼 회사이며, K-ART의 선구자적인 기업이다. 그리고, 젊은 세대들에게 아트딜러라는 자격증을 부여하여 새로운 직원군을 발굴하고, 침체된 미술시장에 활기를 북돋아 주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여수TV(강수현 대표)는 “앞으로도 여수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적으로 알리는 이와같은 행사가 계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라고 밝히고 있다.
 
이처럼 대한민국의 아름다움 도시와 명소들이 세계적으로 홍보되어 대한민국을 찾는 세계인들의 발걸음이 많아지기를 기대해 본다.

[아시아뉴스통신=정정호 기자]


edwardgodlove@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