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갤러리k 메디컬 세미나 주최 '아트힐' 선보인다

[제주=아시아뉴스통신] 정정호기자 송고시간 2024-03-26 13:22

사진제공=갤러리K

갤러리K가 지난 23일(토) 웨이블과 함께 병 의원 원장님을 대상으로 하는 제 1회 ‘웨이블 메디컬 세미나’를 공동 주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총 4부로 구성되었으며, ‘아트테크’를 통한 병 의원 절세 및 혜택 강의를 시작으로 울트라콜200을 이용한 손과 목의 주름 및 탄력 리프팅 시술, 울트라콜을 이용한 다크써클 및 눈밑 꺼짐 치료, 병 의원 매출을 높이는 2024 최신 트렌드 마케팅 순서로 진행됐다.
 
사진제공=갤러리K
사진제공=갤러리K

갤러리K 윤승중 단장은 이번 세미나에서 합리적이고 안정적이 절세와 혜택이 가득한 아트힐 강의를 선보였다. 아트힐은 예술과 혜택이 결합된 국내 최초 아트 비즈니스 상품으로 기업들이 고객과의 접점인 판매, 서비스 공간 구성에 더욱 주력하고, 시각적인 아름다움과 더불어 환경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병원이나 개인 및 법인 사업자 이용 시 비용처리가 가능하고 절세효과, 투자수익까지 기대할 수 있는 아트테크 상품으로 많은 참석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갤러리K는 일반 대중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미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8(목) 부터 각 센터 및 복합문화공간인 오프라에서 갤러리K 2분기 기획전시인 HELLO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100여 명의 갤러리K 제휴작가의 작품을 통해 봄의 아름다움과 동심의 따뜻한 감성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대중들에게 선사한다. 갤러리K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뉴스통신=정정호 기자]


edwardgodlove@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