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갤러리K X 이안프론티어 ‘증권형 조각투자 미술품 공동사업’ MOU 체결

[제주=아시아뉴스통신] 정정호기자 송고시간 2024-04-16 14:09

사진제공=갤러리K
갤러리K와 이안프론티어가 “STO 및 증권형 조각투자 미술품 공동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갤러리K 신설본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갤러리K 김정필 의장과 허국현 대표, 이안프론티어 권대욱 대표를 비롯한 양사 임원들이 참석했다.
 
갤러리K와 이안프론티어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양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STO 및 증권형 조각투자 미술품 공동사업”을 추진한다. 해당 사업 활성화를 위해 양사는 보유한 역량을 토대로 갤러리K 기초자산인 미술품을 미술품 조각투자 플랫폼 ‘피나트(FINART)’에 수급 및 공급하고, 상호 협약 내용에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갤러리K는 국내 미술시장의 대중화와 활성화를 이끌기 위해 설립되어 대중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미술작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타 분야와의 협업 기회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국내 미술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과 장르를 개척하고 있다.
 
한편, 갤러리K 신설본점, 서울타워점, 복합문화공간인 오프라 역삼점, 양재점에서 100여 명 갤러리K 제휴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2분기 기획전 전시 ‘HELLO’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갤러리K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뉴스통신=정정호 기자]


edwardgodlove@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