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8일 화요일
뉴스홈 국제
홍콩 2024 패션위크 성황리에 개최 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9-07 18:55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패션 위크가 열리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홍성의 기자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홍콩에서 열리고 있는 2024 패션위크는 9월 3일 ~ 7일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최대의 패션 이벤트로, 세계 각국의 디자이너와 바이어들이 모여 최신 패션 트렌드와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2025 봄/여름 시즌의 트렌드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다양한 패션 세미나와 네트워킹 행사가 개최되었다.

부산 한중우호연합총회 김종완 지회장의 초청을 받아 참석한 더지원글로벌의 김성수 대표는 의류 프로모션 사업을 이끄는 바이어로 캐주얼 브랜드 그라운드 김정선대표와 이번 행사에 함께 참여하였고, 2025 패션 트렌드와 최신 브랜드 디자인을 확인하였으며, 한국과 중국 패션 업계의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데 주력하였다.

김성수 대표는 이를 통해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다.

한편, Korea Entertainment 부문으로 초대받은 비전하모니(VH)엔터테인먼트 이현아 대표는 이번 CENTRESTAGE ASIA'S FASHION SPOTLIGHT 행사에 참여한 홍콩 브랜드 및 해외 글로벌 디자이너들과 k-pop 콜라보와 우호적 협력 관계를 맺기로 하였다.

특히 VH 엔터테인먼트 이현아 대표는 중국 웨이하이 코리아타운 한다다몽환성 한국 CAO로서 이번 홍콩아시아패션행사 컨셉과 k-pop을 접목하여 새로운 컨셉의 케이컬처 패션행사를 중국 한락방 한다다몰에 개최하여 한.중 문화 예술의 융합을위한 포부를 결심하였다.

이번 홍콩 패션위크는 전 세계 패션 관계자들에게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며, 새로운 브랜드와 트렌드를 발견할 수 있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