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아시아뉴스통신 DB |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대구의 한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해 사망자가 발생했다.
20일 오후 4시 15분께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의 한 1층짜리 주택에서 불이 났다.
소방 당국은 오후 8시 36분께 완전 진화를 마쳤으나 60대 거주자 A씨가 불에 타 숨진 것으로 추정되는 상태로 발견됐다.
소방 당국과 경찰은 정확한 화재 원인 등을 조사하고 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6-06-21 00:02
![]() |
|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아시아뉴스통신 DB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