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아시아뉴스통신 DB |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연인을 둔기로 살해한 20대 남성이 검찰에 넘겨졌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살인 혐의로 A씨를 26일 구속 송치했다.
A씨는 지난 20일 서울 강서구 주택에서 동거하던 20대 여성 B씨에게 여러 차례 둔기를 휘둘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범행 직후 직접 119에 신고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B씨와 말싸움하던 중 둔기로 폭행했지만, 살해 의도는 없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한편, 앞서 법원은 A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연 뒤 "도주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