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진사 여군특집3' 한채아의 대발견… 미모+진정성 모두 빛났다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5-10-27 11:09


 '진짜사나이-여군특집3' 한채아 비하인드 컷.(사진제공=MBC)

 배우 한채아가 MBC 예능 '진짜사나이-여군특집3'의 최고의 수혜자가 됐다.


 최근 인기리에 막을 내린 MBC 예능 '진짜사나이-여군특집3'에서 노력형 미녀 여군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한채아의 활약이 담겨있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자 온라인상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훈련소부터 시작해 독거미부대까지 쉴새 없이 달려온 한채아의 입대과정이 담겨 있다. 특히 초반 군기가 바짝 들어선 모습과 달리 여러 훈련을 거치면서 점차 대담하고 똑 부러지는 군인의 자태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초반 절세미녀 타이틀에 걸 맞는 도도한 외모와 천상 여배우 자태로 열심히 하지 않을 것이라는 네티즌들의 우려를 받았던 한채아는 그와 반대로 그 누구보다 성실히 임하고 포기하지 않는 끈기와 망가짐을 두려워 않는 털털한 모습으로 점차 진짜 여군답게 변신해갔다.


 또한 그와 반대로 훈련이 없는 시간이면 동기들과 어울려 코믹댄스와 무한 먹방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가끔은 여배우 타이틀이 의심되는 특급 코파기 신공으로 옆집 언니 같은 친근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매번 진정성을 의심받아온 MBC 예능 '진짜사나이-여군특집3'에서도 한채아는 있는 그대로의 자신의 모습과 때 묻지 않은 순수한 열정을 보였고 결국 그 노력은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과 지지를 불러 일으키며 한채아를 여군특집의 최대 수혜자로 만들어냈다.


 한편 노력형 여군 한채아는 현재 KBS2 수목드라마 '장사의신-객주2015'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