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20명의 전문블로거가 선사하는 '생태문화관광도시' 울진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남효선기자 송고시간 2015-11-02 12:49

 한국 최고의 천연 석회동굴인 천연기념물 제155호 울진성류굴의 가을 풍경./아시아뉴스통신=남효선 기자

 '생태문화관광도시' 경북 울진군(군수 임광원)의 '관광홍보 길라잡이' 프로그램인 '울진을 즐겨라! 미션투어'가 4개월 간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2일 울진군에 따르면 지난 7월부터 10월 말까지 여행전문가(겟어바웃필진 등) 및 여행블로거 20여 명이 참여했으며, 이들 전문블로거들은 '생태문화관광도시' 울진의 생생한 정보를 각종 매체와 인터넷, SNS 등을 통해 전달한다.

 이번 미션투어는 울진 여행지를 다양하게 소개하는 방법으로, 기존의 일반적인 팸투어가 아닌 개개인의 시선과 개성을 담을 수 있도록 자유여행 방식으로 진행했다.

 특히 이번 미션투어는 각기 다른 주제의 여행을 통해 다양한 여행지 소개와 에피소드, 개개인의 스토리가 담긴 여행기를 소개해 여행자들에게 다양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울진 여행, 울진, 울진 가볼만한 곳'검색 시 여행정보를 제공해 지속적인 바이럴 효과 창출과 함께 다양한 온라인 채널(하나투어 여행채널, 투어팁스 여행채널, 여행블로그)을 통한 지속적인 여행기 노출로 울진 관광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울진군 관계자는 "미션투어 결과 울진 여행 참여자들의 엄정한 여행평가서를 통해 울진 관광여건의 문제점 및 아이디어 제안을 바탕으로 향후 문제점을 순차적으로 보완하고 다양한 관광 상품을 개발해 울진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