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크리니크, B612와 사진 보정 필터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5-11-04 19:52


 크리니크 요술봉필터.(사진제공=크리니크)

 글로벌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는 올 9월 출시 이후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신제품 비욘드 퍼펙팅 파운데이션, 일명 요술봉 파운데이션의 성공을 기념해 전세계 누적 다운로드 1억건의 셀카 전문 앱 B612와 손잡고 크리니크 요술봉 필터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B612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어워드에서 2015년 최고상 'Best of Best'를 수상한 셀카 앱으로, 70여가지의 사진 보정 필터와 화면 분할 등 다양한 셀카 기능을 지녀 '셀피'에 익숙한 2030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B612에서 크리니크를 위해 특별히 개발한 요술봉 필터는 크리니크 요술봉 파운데이션을 사용한 듯 잡티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로 변신시켜 주는 보정 필터다.


 특히 이번 협업을 기념해 지난 2일부터 요술봉 필터를 사용한 인증샷을 올리는 이에게 선착순으로 요술봉 파운데이션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B612 앱을 실행한 다음 하단 필터 선택에서 비욘드퍼펙팅 beyond perfecting 필터를 선택해 인증샷을 찍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술봉파운데이션 #뾰로롱변신 #크리니크 해쉬태그와 함께 사진을 공유하면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주어진다.


​크리니크 브랜드 매니저 김정미 이사는 "컨실러 기능을 탑재한 크리니크의 요술봉 파운데이션은 소량만으로도 탁월한 커버력을 선사해 얇고 자연스러면서도 화사한 피부톤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해 주는 제품"이라며 "이번 B612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의 특성을 재미있고도 효과적인 방법으로 전달하고,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요술봉 파운데이션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