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리더스코스메틱, 'GS왓슨스 HWB AWARDS' 베스트 마스크 부문 수상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5-11-04 20:27


 리더스코스메틱 'GS왓슨스 HWB AWARDS' 베스트 마스크 부문 수상 관련 이미지.(사진제공=리더스코스메틱)

 ㈜산성앨엔에스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연일 수상행진이다.


 대한민국 마케팅대상의 K-Beauty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이번에는 GS왓슨스가 매년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상품과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Health Wellness Beauty Awards 2015(이하 HWB)에서 '마스크' 부문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이번 어워드에서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2013년부터 3회 연속 수상을 했다는데 더욱 의미가 있다.


 미국과 중국을 비롯 해외 18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인 리더스코스메틱은 싱가폴, 태국, 필리핀 등의 왓슨스 매장에도 입점해 있으며, 특히 태국에서는 왓슨스 마스크팩 판매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베스트셀링 제품인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열풍에 이어 시험관 모양의 독특한 패키지로 '시험관팩'이라 불리는 '인솔루션 퍼스트 앰플 마스크 4종'을 차세대 베스트 제품으로 주력하고 있다.


 100% 원액의 고농축 앰플로 가득 채워진 '인솔루션 퍼스트 앰플 마스크 4종'은 단시간에 피부 컨디션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핫'한 뷰티 아이템으로, '앰플'과 '마스크팩'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의 관계자는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가 마스크팩 부문에 '베스트 마스크'로 선정돼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뛰어난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