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네파X아이콘 콜라보 유틸리티 다운재킷 '취향저격'편 광고 공개

[=아시아뉴스통신] 김수정기자 송고시간 2015-11-04 20:52


 아이콘 뮤직비디오 광고 영상 이미지.(사진제공=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YG 남성그룹 아이콘(iKON)의 데뷔곡 '취향저격' 뮤직비디오를 재구성한 '네파 유틸리티 다운재킷'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네파와 아이콘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선보이게 된 이번 광고 영상은 아이콘의 데뷔곡인 취향저격을 배경음악으로, 네파 유틸리티 다운재킷의 패셔너블함을 자유롭고 역동적인 안무 동작을 통해 스타일리시하게 보여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에서는 네파 유틸리티 다운재킷의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함이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됐으며, 아이콘의 자유롭고 역동적인 모습도 동시에 담겼다. 특히 아이콘은 '취향저격' 제목과 '열나게 폼나게' 카피를 수화로 재해석한 안무를 통해 영상에 특별함을 더했다.


 아이콘은 영상에서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아웃도어 브랜드다운 건강함을 보여주고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된 유틸리티 다운재킷의 특징을 멤버 각자가 스타일리시하고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소화해 네파가 추구하는 자유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광고 영상 속에서 바비와 비아이는 극지방 탐험대 컨셉의 '알라스카 다운재킷'을, 정찬우와 송윤형은 사파리 기장의 '카이로스 다운재킷'을, 김진환은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는 '페트라 다운재킷', 구준회는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크로노스 다운재킷'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또한 광고 영상에는 유틸리티 다운재킷 외에도 김동혁이 착용한 '네파X아이콘 야상다운'과 단체 군무 시 전체 멤버들이 착용한 '네파X아이콘 보머다운' 등 네파와 아이콘이 콜라보레이션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도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된 유틸리티 다운재킷을 어떻게 하면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 이번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너는 내 취향저격'이라는 가사처럼 다양한 취향을 가진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네파 유틸리티 다운재킷과 함께 올 겨울 '열나게 폼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파X아이콘 콜라보레이션 광고 영상 15초 편집본은 TV 채널을 통해, 1분 30초로 구성된 풀 버전은 네파 미디어센터(www.nepa.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