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안심 중고피아노 판매, 전문 업체에 믿고 맡긴다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1-05 08:00

자리 차지하던 중고피아노, 이젠 숨은 돈으로 급부상

 집집마다 한대씩 자리하고 있던 골치덩어리 중고피아노, 그러나 최근 중고피아노 거래 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다. 중고피아노 해외 수출 활동이 활발해지며, 덩달아 국내 중고피아노 거래 비율도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자리만 차지하던 중고피아노가 숨은 돈으로 급부상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중고피아노팔기 를 하기 전, 가장 먼저 확인해둘 것이 있다. 감정 및 운반 부분에서 중고피아노는 일반 목재가구와 동일하게 취급할 수 없다는 것이다. 피아노는 정교한 수 만개의 부품들로 이루어진 악기이기 때문에, 운반 시 일반 가구와 동일시 하면 피아노 본연의 소리를 잃게 될 위험성이 있다.


 보다 안전한 감정, 운반 서비스를 위해서는 중고피아노 전문 업체의 힘을 빌릴 것을 권한다. 중고피아노 전문 업체를 이용하면 중고피아노 매입, 매매, 팔기, 사기 등 시세 문의에 대해서도 믿고 맡길 수 있다. .


 전국중고피아노(www.allpiano.co.kr) 는 야마하피아노, 영창피아노, 삼익피아노 등 중고피아노에 대해 최고가 매입, 최저가 판매 철칙을 지키며 운영하고 있는 중고피아노 업체다.
 
 자료사진.(사진제공=전국중고피아노)


 서울 강남에 소재한 "중고피아노 전문점"은 전문 국가공인 조율사의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조율은 물론 정직하고 투명한 가격 정책으로 합리적인 매입가를 제시해주고 있다. 또한 운반 부분에서도 중고피아노 특징을 감안한 특별 운송 서비스를 통해 최대한 원상태를 보존하기 위해 노력한다.


 중고피아노 감정 후 헐값이 아닌 초특가 가격으로 매입해, 고객의 만족도를 한층 높인다. 또한 중고피아노 시장에 형성된 시세를 분석한 뒤 최소 마진을 책정함으로서 초특가 판매를 실현, 소비자들이 이득을 볼 수 있게끔 진행하고 있다.   


 매매 시 제대로 된 가격으로 판매를 원한다면, 매입 시 중고피아노 시세를 정확히 알려면, 신뢰가 높은 업체로서 중간 유통이 없고 직접 수출도 함께하는 곳에 의뢰하는 것이 좋다.


 전국중고피아노는 수거 뿐만 아니라 매입 매매에 있어서도 서울 (강서 화곡동, 강남, 서초, 송파, 양천 목동, 영등포), 경기 (수원, 안양, 안산, 분당, 남양주, 의정부, 파주, 김포, 시흥) 지역에 물류창고를 보유하고 있어 편리한 매매가 가능하다. 전문적인 피아노 운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중고피아노 매매, 매입을 할 수 있다


 서울지점(강남, 강서, 양천, 영등포, 서초, 송파, 용산, 마포, 구로) 경기도(김포, 파주, 인천, 일산, 부천, 분당, 수원, 남양주, 의정부, 용인, 안양, 과천, 양평) 충청, 전라도 등 전국 30개 이상 지점망을 형성해 1시간내의 방문으로 신속한 수거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을 주고자 한다. 중고피아노 온라인매매 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클 수 있는데, 온라인 상으로도 고객들의 후회 없는 선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전국중고피아노의 중고피아노 매입 및 매매 문의는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 (010-3131-2474) 를 통해 언제든 상담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