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5일 경북 구미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구미시 새마을여성합창단의 공연 모습.(사진제공=구미시청) |
경북 구미시 새마을여성합창단(단장 김철호)은 지난 5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24회 구미시 새마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가졌다.
이날 정기연주회에서 단원들은 님의 노래 등 10곡과 게스트로 국악밴드와 금오화음소년합창단이 출연해 국악과 동요가 어우러진 색다른 공연을 선보였다.
구미시 새마을여성합창단은 매년 정기연주회와 찾아가는 음악회, 격년제로 전국합창경연대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공연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지난 10월에는 대구세계합창축제에서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