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식 세계화의 뜨거운 관심 속 돋보이는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드이소’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2-11 14:00

 김밥 프랜차이즈 드이소.(사진제공=드이소)

 김밥 프랜차이즈 드이소(대표 이휘열)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인의 사계절이라는 콘셉트를 내세우며 최근 한식 세계화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드이소는 한식대첩 경기도 대표 김광자 명인(광이원)과 함께 손잡은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로,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춘 불고기를 사용해 이천 쌀, 해남당근 등의 바른 국내산 식재료와 함께 맛뿐만이 아닌 몸에 좋은 컬러푸드를 취할 수 있는 웰빙식단을 내세우고 있다.


 한국소자본창업협회에서 2015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공식추천을 받은 바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전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전국분식경연대회 대상수상의 경력을 더해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흥덕 IT밸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용인 흥덕점은 이미 맛과 서비스로 그 지역 유명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매장에서는 드이소의 쌈장, 된장, 고추장 등을 직접 가공해서 선물용으로도 판매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한국소자본창업협회 홍재성 대표는 “깔끔하고 멋스러운 인테리어 또한 한몫을 하고 있는 것같다”면서 “드이소는 맛과 멋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랜차이즈 프리미엄브랜드로써 국내 소자본 창업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충분하다”고 추천했다.


 한편 드이소의 본사(주)후인은 20년 외길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화꾸닭(화덕에 꾸운 닭), 독도 치킨, 화꾸삼(화덕에 꾸운 삼겹살)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출시해 성공창업의 한 획을 긋고 있다.
 


 현재 매주 금요일마다 (주)후인 본사 교육장에서 가맹사업설명회를 실시하고 있으며 초보창업자들을 위한 경험과 노하우를 교육하고 있다.


 자세한 창업문의는 1599-9253 또는 www.koreakimbap.co.kr 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